QnA

2022-10-27
출입문 경비 서비스 문제와 충전 서비스
Writer 전*현
views 733
Reply
Writer : 조희성        reply date : 2022/10/28
title :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행정지원팀 조희성입니다.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해당 경비원분께 주의를 주고 친절 교육을 시행 하였습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충전기는 빠른 시일 내에
보수 또는 다름 제품으로 교체하여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번호로 전화 주시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정지원팀 조희성 053-950-4613

=================[이하 원글]=================
[원글] 전*현 님이 쓰신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목 : 출입문 경비 서비스 문제와 충전 서비스
내용 :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도서관에 갔다가 생긴 사건입니다.
휴대폰이 꺼져 크누피아 앱이 실행되지 않아 도서관 정문(분수대 앞)에 나갈 때, 경비원분께 혹시 퇴실 요청이 가능한지 정중하게 요청 드렸습니다. 첫 번째 답변을 경비실 창문이 가로막혀 있어 명확하게 듣지 못해 다시 말씀해주실 수 있냐고 요청 드렸습니다.
그러자, 경비원분은 화를 내고 언성을 높이며 ‘구관 2층, 4층에 충전기가 있다, 문은 열어 줄 테니 나가라’라고 답하셨습니다. 첫 번째로 구관 2층, 4층에 충전기는 작동이 잘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충전 기계가 원활하게 작동이 되지 않아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휴대폰을 충전하지 않은 제 과실이 큰 것은 인정하나, 도서관 문을 지키는 경비원으로서 퇴실문을 열어주는 것이 일의 강도가 그렇게 힘든 일인가 싶고 불친절하고 귀찮아하시는 태도에 많이 당혹스러웠습니다. 경비원분도 학교의 직원으로서 학생들을 존중해줄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학생들도 학교의 모든 직원께 존중하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구관의 휴대폰 기계 수리, 교육 등을 통해 경비원분들의 학생들을 향한 존중의 태도 개선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Question
안녕하세요 오늘 오후에 도서관에 갔다가 생긴 사건입니다. 휴대폰이 꺼져 크누피아 앱이 실행되지 않아 도서관 정문(분수대 앞)에 나갈 때, 경비원분께 혹시 퇴실 요청이 가능한지 정중하게 요청 드렸습니다. 첫 번째 답변을 경비실 창문이 가로막혀 있어 명확하게 듣지 못해 다시 말씀해주실 수 있냐고 요청 드렸습니다. 그러자, 경비원분은 화를 내고 언성을 높이며 ‘구관 2층, 4층에 충전기가 있다, 문은 열어 줄 테니 나가라’라고 답하셨습니다. 첫 번째로 구관 2층, 4층에 충전기는 작동이 잘 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충전 기계가 원활하게 작동이 되지 않아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휴대폰을 충전하지 않은 제 과실이 큰 것은 인정하나, 도서관 문을 지키는 경비원으로서 퇴실문을 열어주는 것이 일의 강도가 그렇게 힘든 일인가 싶고 불친절하고 귀찮아하시는 태도에 많이 당혹스러웠습니다. 경비원분도 학교의 직원으로서 학생들을 존중해줄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학생들도 학교의 모든 직원께 존중하는 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구관의 휴대폰 기계 수리, 교육 등을 통해 경비원분들의 학생들을 향한 존중의 태도 개선을 요청하는 바입니다.